본문 바로가기

고구마 다이어트

고구마 다이어트 19일차 / 오랜만에 뜀박질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고구마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고구마 다이어트 오랜만입니다.

지난 11일차 뜀박질 도중 다리에 힘이 풀린 상태에서 고르지 못한 지면을 내딛다가 발목을 그만 삐끗 했어요.

일주일 동안 절뚝 거리고 다니다가 어제는 조금 괜찮아진것 같아서 뜀박질에 나섰습니다.


일주일만에 뜀박질이였는데요.

다이어트 + 운동 효과를 몸으로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뛰는게 그전 만큼 힘들지 않아요!





예전보다 주황색, 빨간색 구간이 많이 줄어들었죠? 

5km 최고 기록도 갱신 했어요ㅋㅋㅋㅋㅋ

보행신호 4번 정도 걸리는것만 줄였으면 좋겠는데.. 동네가 그렇게 생겨서 어쩔 수 없네요.


그리고 중요한 몸무게를 재보고싶은데 체중계를 아직 구입못했어요

술 한잔 먹는 돈은 안아까운데 이건 왜 이렇게 아까울까요?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목욕탕에 가던지 수를 내야겠습니다.


아! 다이어트에 사우나는 전혀 효과가 없다고 합니다 

사우나 안에 들어가 있으면 땀 배출로 인해 수분손실을 입는데 체내 수분이 줄어드니까 당연히 체중도 줄어들겠죠

물 마시면 다시 확 돌아온데요~

그래도 땀을 흘리니까 노폐물 배출로 인해 피부에는 이득이 있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