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문화생활

뮤지컬 삼총사 at 충무아트홀



충무아트홀? 

재작년에 처음 가본 공연장인데 가기 전에는 충무로에 있는줄 알았어요.ㅋㅋㅋ

충무아트홀은 2,6호선 신당역 9번 출구에 있답니다.

신당동 떡볶이골목 건너편!



도착



예은아 안녕ㅋㅋㅋㅋㅋ



뮤지컬 삼총사 2013년 3월 19일 캐스팅


달타냥 - 이창민 

아토트 - 남경주

아라미스 - 손준호

포르토스 - 조순창

밀라디 - 서지영

콘스탄스 - 예은(원더걸스)



주인공 달타냥

(위기탈출 넘버원은 빼지ㅋㅋㅋㅋㅋ)



정말 만나보고싶었던 배우인데 기회가 안돼서 오늘 처음 봤어요

역시나 놀래도 잘하고 멋있었음.

표정이며 몸짓이며 뼛속까지 뮤지컬 배우더라구요



오늘 공연에서 숨은 진주를 발견!

얼굴도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고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뮤지컬배우 김소현씨의 8살 연하 남편!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8살 연하의 연대 출신 남편 얘기를 했었죠

김소현씨도 콘스탄스역으로 캐스팅 됐는데요

혹시 설마? 하고 찾아보니 역시



4월 5일 삼총사 공연은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함께 무대에 서네요!

콘스탄스는 달타냥과 러브라인인데 질투심 폭팔한듯(키스씬 있음)



2009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성남 공연에서 본 조순창!



안토스의 오래전 연인 밀라디!

노래 잘하시더라구요



예은아 실제로 보니까 정말 이쁘더구나ㅋㅋㅋ

뮤지컬은 처음이라서 한두번 실수도 했지만 그래도 이쁘니까 괜찮아!


와우 S석 정도 기대하고 있었는데 VIP석을 주셨네요 

너무 기뻤음ㅋㅋㅋ



11번째 열로 뮤지컬 보기에 딱 좋았어요!



커튼콜



끝나고 구입한 뮤지컬 삼총사 프로그램북


기대안하고  사전조사 없이 아주 오랜만에 가볍게 봤던 뮤지컬 삼총사

재밌었어요! 완전 반전 재미!

감동? 눈물? 이런건 없지만 편하게 볼 수 있는 뮤지컬 같아요 

가볍게 추천 해봅니다

'리뷰 > 문화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지컬 삼총사 커튼콜  (0) 2013.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