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부품/주변기기

MAXTILL G-PAD 강화유리 패드



다나와에서 진행한 '팀스콜피온 마우스 이벤트'에 당첨 되어서 받는 마우스패드를 소개합니다. 

맥스틸에서 만든 G-PAD 라는 제품인데요 

강화유리로 되어있고 10가지 컬러로 이쁩니다!



유리제품이라서 포장은 잘 되어있었습니다. 



배송 중 깨질 염려는 없을것 같아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세이프가드' 입니다. 

마우스패드와 마우스가 만나는 부분에 붙여서 마찰을 줄여줍니다.



마우스패드 아랫면은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글씨가 흐릿하다구요? 

유리 뒷면에 인쇄 되어있어서 그렇습니다.

마우스패드와 마우스바닥 면이 만나는 부분은 100% 유리



제가 사용하는 마우스에 '세이프가드'를 붙였습니다. 

붙이기 전보다 훨씬~ 부드러웠습니다.


강화유리 마우스패드 사용소감.

 

맥스틸 강화유리 패드는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패드 보다 마우스의 움직임이 훨씬 부드러워졌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불편함을 느낀적은 단 한번도 없었지만 유리 재질의 마우스패드를 한번 사용해보니 정말 편하네요.

큰집 살다가 작은집에 못사는거랑 비슷하다고 할까요? ㅋㅋㅋ

 

게임을 좋아하시고 전문적으로? 하시는분, 마우스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기존 마우스패드 하고 분명히 차이가 있습니다.

대신 겨울에는 손이 시릴 수도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봄이 오고있잖아요?^^


현재 오픈마켓에 배송비 재외하고 19,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마우스패드 치고 비싸다고 할까요? 

그래도 필요하신 분들에겐 추천 합니다.